카테고리 없음

겨울산행은 설산이 최고지 눈꽃구경하러 떠난 여행

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? 이럴 때일수록 집에만 있기보다는 밖에 나가서 활동하는 게 건강에도 좋은데요. 그래서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전북 무주 덕유산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.

곤돌라 타고 편하게 올라가는 설경 감상 포인트

덕유산 리조트 스키장에서는 눈썰매장 이용객뿐만 아니라 일반 관광객들도 탑승할 수 있는 곤돌라 운행 중이에요.

상부 정류장까지는 약 20분 정도 소요되는데 고도가 높아질수록 주변으로 펼쳐지는 새하얀 세상이 어찌나 아름답던지..!

눈꽃 가득한 아름다운 절경 속에서 인생샷 남겨보시길 바라요.

정상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풍경의 감동

설천봉 휴게소 쪽에는 전망대로 향하는 길이 있는데요.

등산 코스로 오르려면 2시간 30분 이상 걸리지만 이곳에선 10분이면 도착한답니다.

전망대 오르면 백두대간 능선 한눈에 담을 수 있으며 운 좋으면 봉우리 사이로 솟아오르는 일출 장관도 볼 수 있다고 하니 다음엔 꼭 시간 맞춰 와봐야겠어요.

사계절 내내 다른 매력을 뽐내는 덕유산 국립공원

여름에는 시원한 계곡 트래킹 즐길 수 있고 가을에는 알록달록 단풍 구경하며 힐링 할 수 있죠.

겨울에는 또 얼마나 근사한지 몰라요.

백두대간 일대 장쾌하게 펼쳐진 산줄기 바라보며 제대로 된 겨울 산행 만끽했답니다.

등산 초보도 쉽게 오를 수 있는 코스

무주 덕유산리조트 내 주차장에서부터 시작되는 탐방로는 초급자 및 노약자분들도 부담 없이 올라갈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어요.

잘 정비된 산책로 따라서 쭉 올라가다 보면 어느새 정상인 향적봉에 도착하는데 저는 왕복 3시간 정도 걸렸답니다.

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아이젠 착용은 필수이니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.

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전북 가볼 만한 곳

눈꽃 구경하러 덕유산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

저는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다녀왔는데 눈 덮인 풍경이 어찌나 아름답던지.. 아직까지도 눈앞에 아른아른거리네요.

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덕유산은 산줄기가 길면서 산세가 험하지 않아 초보자들이 오르기에도 어렵지 않은 코스였어요.

또한 곤돌라 타고 올라갈 수 있어서 체력 약하신 분들도 충분히 정상까지 오르실 수 있답니다.
하얀 설경 감상하며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. :)

겨울 산행은 역시 설산이 최고!

아름다운 상고대 보러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.

다만 아이젠 필수로 착용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!!

정상에는 바람이 엄청 강하게 불기 때문에 체온 유지할 수 있도록 옷 따뜻하게 입고 가셔야 해요.

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.

여러분들도 이번 주말에는 가족이나 친구,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덕유산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?